티스토리 뷰
목차
지난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펼쳤을 당시에도 잔디 보호를 위해 그라운드에 좌석을 배치하지 않은 채 무대 퍼포먼스의 배경으로 활용해 축구팬들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최근 '뭉쳐야 찬다 3'에 출연해 수준급의 축구하는 모습을 보여줬던 임영웅이 화제가 되었다.
그러나 실제로 그라운드에서 공을 차는 임영웅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바로 사회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Hana Bank Charity Match)’를 개최 소식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빠르게 확인 가능하세요~
임영웅 축구 사랑
축구를 너무 좋아한 나머지 구단주에 이어 축구 리그까지 만들었다는 임영웅은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지인들과 함께 축구 경기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실제로 전·현직 축구 선수 출신 지인들로 꾸려진 팀에 속해 매주 1회 경기에 나서고, 축구 경기장 규격에 투입돼 30분씩 3 쿼터 기준으로 진행되는 경기도 거뜬히 소화하는 것은 물론 실력도 일반인 수준을 넘어섰다는 평가다. 임영웅의 주 포지션은 왼쪽 미드필더로 알려져 있다.
자선축구대회(하나은행) 일정
하나은행은 하나금융그룹의 광고모델인 임영웅과 함께 사회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Hana Bank Charity Match)’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경기에는 하나금융그룹의 광고모델인 임영웅이 직접 녹색 그라운드 위에 올라 선수로 출격한다.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 일정: 10월 12일 저녁 7시
- 장소: 대전월드컵경기장 ( 대전하나시티즌의 홈구장)
이번 대회를 통해서도 하나은행과 임영웅은 발생 수익금 전액을 취약계층들을 돕는데 쓰기로 했다.
자타 공인 연예계 축구 원톱 임영웅을 필두로 꾸려진 ‘팀 히어로’와 대한민국 축구 레전드 기성용이 주장으로 결성된 ‘팀 기성용’이 만나 대결을 펼친다.
당일 축구 경기 실황은 물론 대전월드컵경기장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함성은 실시간으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의 선수 라인업과 티켓팅 등 상세한 경기 정보는 하나은행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뭉쳐야 찬다 시즌3' 임영웅 편
지난 18일과 25일에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 3'에 출연한 임영웅은 출연 전부터 연일 화제가 되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임영웅의 팬이라면 그의 축구 사랑은 알 것이다. 예능에서도 축구를 대하는 그의 진지한 모습이 그대로 방송되었다.
또한 5월에 발표한 임영웅의 곡 'Home'의 맞춘 응원 댄스 챌린지가 요즘 인기이며, 이 챌린지 영상은 조회수 300만을 돌파했다고 한다. 임영웅이 직접 추는 영상 등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하세요~
임영웅 구단주 리턴즈 FC
구단주인 임영웅을 주축으로 축구의 한 뜻을 가진 '리턴즈 FC'에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어요~